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에이블리 판매자 취소 일주일 전에 주문한 상품을 늦는다는 공지도 없이 지연시키더니 문의에 답도
일주일 전에 주문한 상품을 늦는다는 공지도 없이 지연시키더니 문의에 답도 안하다가 판매자가 멋대로 취소해버리는데 페널티?같은거 줄 수 없나요?너무 짜증나네요
에이블리는 기본적으로 상품 품절시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별도의 연락을 취한후 취소처리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자나 유선안내 없이 취소당하셨다면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항의 하시면 판매자가 패널티 받을 겁니다.
질문하기
답변 등록
오사카에서 쇼핑하기 좋은 장소와 추천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오사카에서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와 그곳에서 꼭 구매해야 할 추천
2025-09-08 19:31:29
오사카 여행지 추천 요청 유니버셜 제외하면 2박3일 충분한가요?어디어디 괜춘나요?
2025-09-08 19:31:25
쿠로몬시장에서 스키야키를 더 맛있게 먹는 팁은 무엇인가요? 쿠로몬시장에서 스키야키를 먹을 때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2025-09-08 19:31:23
오사카 신사이바시 와규 맛집 미츠루, 예약 필수인가요?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위치한 와규 맛집 미츠루는 항상 손님들로 붐비는 것
2025-09-08 19:31:21
내년1 월 오사카여행(미성년자) 올해 수능치고 친구8명이랑 오사카 간다고 숙소,비행기는 예약 했습니다.숙소는 난바역 근처?근데
2025-09-08 19:3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