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선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다음날 선결제 바로 해도 신용점수나 불이익 같은거 없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다음날 선결제 바로 해도 신용점수나 불이익 같은거 없나요? 신용카드 혜택도 다 받을수있는디 궁금합니다
멜론 계정에서 예기치 않은 결제가 발생한 것에 대해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아래는 멜론 고객센터에 문의할 때 포함해야 할 내용과 방법입니다.
결제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사용 이력이 없다는 점을 강조하세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727 (유료)
계정 정보: 본인의 멜론 계정 이메일 주소와 사용자 ID를 포함하세요.
한 달간 사용하지 않았고, 결제 알림을 받았다는 점.
구글 스토어에서 결제 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
아이디를 다른 사람에게 알려준 적이 없다는 점.
멜론 웹사이트에서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로 이동하여 결제/해지/환불 메뉴를 선택하고, 필요한 내용을 작성하여 제출하세요. [자세한 정보]
결제 관련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확인하여 추가적인 정보가 있는지 살펴보세요.
만약 결제가 취소되지 않거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상황을 재확인하세요.
이런 상황은 정말 불편하죠. 빠른 해결이 되길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korenade3

미래산업 :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