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신용카드 선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다음날 선결제 바로 해도 신용점수나 불이익 같은거 없나요?

신용카드 선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다음날 선결제 바로 해도 신용점수나 불이익 같은거 없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다음날 선결제 바로 해도 신용점수나 불이익 같은거 없나요? 신용카드 혜택도 다 받을수있는디 궁금합니다 cont image
멜론 계정에서 예기치 않은 결제가 발생한 것에 대해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아래는 멜론 고객센터에 문의할 때 포함해야 할 내용과 방법입니다.
멜론 고객센터 문의 방법
결제 취소 요청:
결제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사용 이력이 없다는 점을 강조하세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727 (유료)
이메일 문의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
문의 내용 작성:
계정 정보: 본인의 멜론 계정 이메일 주소와 사용자 ID를 포함하세요.
상황 설명:
한 달간 사용하지 않았고, 결제 알림을 받았다는 점.
구글 스토어에서 결제 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
아이디를 다른 사람에게 알려준 적이 없다는 점.
요청 사항: 결제 취소 및 원인 조사 요청.
1:1 문의하기:
멜론 웹사이트에서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로 이동하여 결제/해지/환불 메뉴를 선택하고, 필요한 내용을 작성하여 제출하세요. [자세한 정보]
추가 팁
결제 관련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확인하여 추가적인 정보가 있는지 살펴보세요.
만약 결제가 취소되지 않거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상황을 재확인하세요.
이런 상황은 정말 불편하죠. 빠른 해결이 되길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korenade3 image 미래산업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