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에대해 1.그 이유는 공기 분자가 비행체의 앞에서 압축되면서 극도로 가열되며, 또한이로
1.그 이유는 공기 분자가 비행체의 앞에서 압축되면서 극도로 가열되며, 또한이로 인해 충격파가 형성되고, 공기 온도는 극도로 상승하게 되기 때문입니다.이로 인해 엔진이 출력한 에너지는 대부분 공기 분자의 열 운동으로 전환되며,이는 마치 벽에 부딪힌 공이 대부분의 에너지를 모두 잃고 열로 바뀌는 것과유사한 현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열 에너지의 몇분의 1로 작은 수치로 운동에너지를 비꿀수록 운동 에너지가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2.앞선 질문에서도 설명 드렸지만, 그건, 그 원인이라는 것의 구체적인내용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즉, 그 근본 원인과 관련된 무언가가 우리가 조작할 수 있는 것이라면,불확정성 원리 자체의 조작도 가능할 수 있겠지만, 그럴 수 있는 것이아니라면 그 근본 원인을 아는 것 까지만으로 만족해야 할 것입니다.따라서, 질문하신 것의 가능성은 반반 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원인뿐만이 아니라 방생시키는 원인을 형성시키는 초기 조건값을 모조리 알면 가능성을 몇 %로 보십니까
1. 열에너지의 몇 분의 1로 작은 수치로 운동 에너지를 비꿀수록
예를 들어, 엔진이 내는 총 에너지의 1/1000이 운동 에너지로
바뀌는 것보다, 1/100이 운동 에너지로 바뀌는 편이 비행기의
다만, 엔진의 출력이 증가해서 비행기의 속도가 빨라진다면,
이땐 비행기의 에너지 효율은 감소하지만, 속도는 빠르므로
비행기의 운동 에너지는 증가하게 되는 것입니다.
즉, 그 원인에 대한 원인과 관련된 조건이 우리가 조작할 수
있는 것이라면, 그 근본 원인의 조작도 가능할 수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그 근본 원인을 아는 것으로 만족해야겠죠.
따라서, 그 가능성 역시 50% 정도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