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남자친구와 건강문제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6년정도 연애중입니다! 남자친구가 초반에는 안그러더니 갈수록 라면도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6년정도 연애중입니다! 남자친구가 초반에는 안그러더니 갈수록 라면도 많이 먹고 야식도 많이 먹었어요 그래서 5년간은 진짜 몸에 안좋게 먹더라고요 제가 야식이랑 라면 줄여라 걱정해주고 몇백번 말을 해도 대답만 잘 하고 행동으로는 안옮기더라고요 그래서 야식 먹고 잠잘때 가끔 피가 머리로 솟는 느낌이랑 토 나올 것 같은 증상이 여러번 있었다했고 저는 그 말에 너무 걱정이 됐어요 그리고 결국에는 건강검진 결과에서 간수치는 높게 나오고 콜레스테롤도 높은 수치가 나왔어요 의사선생님이 이대로 조절 못하면 암 위험도 높아질수 있다 하셨고 그때 쫌 정신을 차렸는지 2주정도는 잘 참더니 다시 점점 라면도 자주 먹고 야식도 종종 먹더라고요 이번주에는 야식으로 초밥먹고 아침으로 짬뽕 다음날 아침으로는 라면 그리고 자정 넘어서 야식을 먹었단 말에 화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화를 냈고 남자친구는 줄이겠다고 했습니다 근데 오늘 또 회사에서 밥을 조금 먹었다며 10시쯤 또 야식을 먹었더라고요 저는 그 말에 너무 화가나서 자기는 그냥 밥 먹은건데 왜이렇게 화를 내냐고 이해를 못해요 제가 너무 예민한걸까요?
남자친구의 건강 문제와 식습관 문제로 인해 많은 걱정과 스트레스를 느끼고 계신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의 건강 악화 우려와 자신이 걱정하는 마음은 충분히 이해됩니다. 이 상황에서 중요한 점은 상대방의 건강을 위해 지속적인 대화와 함께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본인의 감정을 솔직하게 전달하되, 서로의 차이를 존중하는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민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건강과 관련된 걱정은 매우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에 지나치지 않게 관심을 계속 가지고 대화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추가 질문은 채택 해주시면 답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