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매출취소 후 환불 아고다 숙소 예약 후 무료 예약취소가능 이여서 취소를 했는데 매출취소라는
카드사 매출취소 후 환불 아고다 숙소 예약 후 무료 예약취소가능 이여서 취소를 했는데 매출취소라는
아고다 숙소 예약 후 무료 예약취소가능 이여서 취소를 했는데 매출취소라는 문자가 왔어요 예약할때 신용카드 승인으로 문자가 왔는데매출취소 문자는 왔지만 카드한도는 여전히 취소분 66460이 그대로 있네요기다려야 하나요?
따라서, 조금 더 기다려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는 카드 한도가 복원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3~4 영업일이 지나도 카드 한도가 복원되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문의: 카드 결제 취소 내역과 카드 한도 복원 시점에 대해 문의해 보세요.
Agoda 고객센터에 문의: 예약 취소 상태와 환불 진행 상황에 대해 문의해 보세요.
결론적으로, 현재로서는 조금 더 기다려보시는 것이 일반적이며, 며칠 후에도 변동이 없다면 각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