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예약 아고다에서 호텔을 예약했는데비회원, 후불결제로 진행을 했습니다.근데 예약 내역이 없어서 호텔측에
호텔 예약 아고다에서 호텔을 예약했는데비회원, 후불결제로 진행을 했습니다.근데 예약 내역이 없어서 호텔측에
아고다에서 호텔을 예약했는데비회원, 후불결제로 진행을 했습니다.근데 예약 내역이 없어서 호텔측에 연락을 해보니예약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었는데가격을 잘못 올렸다고 저희보고 취소를 하라고 합니다.취소를 안하고 그냥 오면 결제를 해도 들여보내줄 수가 없다네요근데 아고다 어플에는 예약 내역도 없고 예약완료 메일도 안오고호텔측에선 본인들이 직접 취소가 안된다고 저희보고 취소하라고 하는데1. 호텔측이 가격 잘못 정해놓고 소비자에게 저렇게 해도 되는건가요?2. 취소를 하고싶은데 취소하는 법을 모르겠어요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예약자 이름, 투숙예약일정을 전달하여 찾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에서는 그러면 안됩니다. 예약 정보를 찾고 아고다에 클레임 거세요. 절대 먼저 취소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