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등기부에 표기 되어있는 압류 전임차인 사기 문제로 소송까지 휘말리고 경매 신청까지 당할뻔 했는데요 현재 1 전임차인으로 인한 부동산 거래 등기상 문제 임대차보증금 경매신청 부분 기제로
부동산 등기부에 표기 되어있는 압류...
... 전임차인 사기 문제로 소송까지 휘말리고 경매 신청까지 당할뻔 했는데요.... 현재... 1) 전임차인으로 인한 부동산 거래 등기상 문제 ( 임대차보증금 / 경매신청 ) 부분 기제로...
한국 부동산등기부(~부등산등기부)에 등재된 저당권(~암무리)을 말씀하시는군요!
😊
부동산을 저당잡히면 대출자의 권리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해당 부동산은 정부가 부동산 등록부에 등록합니다. 이는 주택담보대출 사실을 공시하고 대출기관의 권리를 보호하는 공식화된 절차입니다.
한국 부동산 등기부에 등재된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사항
1. 목적 담보대출에 대한 공시를 제공하고 대출 기관의 권리를 보호합니다.
2. 기록 대출 기관은 모기지와 차용인에 대한 필수 정보를 제공하는 신청서를 정부에 제출합니다.
3. 내용 기록된 모기지에는 일반적으로
\t 부동산 주소 및 부동산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같은 세부 정보가 포함됩니다.
\t 대출 기관의 이름 및 연락처 정보.
\t 차용인의 이름 및 연락처 정보.
\t 모기지 금액 및 이자율.
\t 상환 일정 및 담보
4. 공시 일단 기록된 모기지 정보는 부동산 등기부를 검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공개적으로 제공됩니다.
5. 보호 기록된 모기지론은 차용인이 채무를 불이행하는 경우 대출 기관에게 해당 재산에 대한 자신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법적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기록된 모기지론은 부동산 소유권 절차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한국은 대출기관을 보호하고 재산권을 명확하게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