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퀼른 1박2일베를린 4박 5일드레스덴 1박 2일폴란드크라쿠프 2박 3일체코 프라하 3박 4일 체스키크롬로프 1박 2일 오스트리아 빈 2박 3일잘츠부르크 2박 3일 할슈타트 2박 3일헝가리부다페스트 3박 4일이렇게 갈 생각인데 크라쿠프를 어느 도시 다음에 가는 게 가장 최적의 경로일까요?퀼른 -> 베를린 -> 드레스덴 이 다음에 어떤 경로로 이동하는 게 최적일까요? 그리고 도시 별로 박 수가 적당할까요? 늘리거나 줄이면 좋은 도시있으면 알려주세요..!
참고로 프라하 볼거리는 하루만 투자해도 볼 수 있지만, 빈은 꽉찬 3일이 필요해요.
이렇게 갈 생각인데 크라쿠프를 어느 도시 다음에 가는 게 가장 최적의 경로일까요?
=> 프랑크로 인을 하는 게 아니라면 쾰른은 버리는 게 나아요.
쾰른을 꼭 가야한다면 쾰른 => 드레스덴 => 베를린 순으로 진행하는 게 최선입니다.
퀼른 -> 베를린 -> 드레스덴 이 다음에 어떤 경로로 이동하는 게 최적일까요?
왜냐하면 지금처럼 진행할 경우 크라코우로 갈 때 상당히 번거로워져요.
그리고 도시 별로 박 수가 적당할까요? 늘리거나 줄이면 좋은 도시있으면 알려주세요..!
=> 추천 일정에 앞서 유럽 여행 일정 질문을 할 때에는 박 수로 질문을 하면 안 됩니다.
1안 - A 도시에 도착이 오후 7시이고, 다음 날 오전 7시에 다음 도시로 이동한다고 가정하고
2안 - A 도시에 도착이 오전 7시이고, 다음 날 오후 7시에 다음 도시로 이동한다고 가정하면
즉 두 일정 모두 1박 2일이지만, 1안은 실질적 여행이 어렵지만, 반대로 2안은 거의 꽉 찬 2일 여행이 가능합니다.
다시 말해 박 수가 아닌 날짜 개념으로 질문을 해야 질문이 한눈에 들어오고 또 좋은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라쿠프 2박 3일 => 2~3일(자코파네, 소금광산, 아우슈비츠 등을 모두 다녀올 경우 일정을 좀 더 늘려야 할 수도 있어요.
체스키크롬로프 1박 2일 => 1일 (개인적으로 프라하 보다 훨씬 좋습니다~)
빈 2박 3일 => 꽉찬 3일을 투자해도 빠듯해요!
잘츠부르크 2박 3일 => 2~3일(꽉찬 2일로 짤쯔부르크를 둘러보는데도 버거워요~)
부다페스트 3박 4일 => 1일 단, 온천도 한다면 2일이 최소 일정이니 참고하여 원하는 일정으로 조정하세요~